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

부의 본능? : 슈퍼리치가 되는 9가지 방법 후기

부자는 어떻게 되는 것일까? 키워드를 검색해봐도 갑부, 부자가되는법 10가지, 부자의 하루, 부자 순위등 부자 조건에 대해서 관심이 매우 높은 한국이다.

부자의 기준은 다르지만, 부자가 되려면 누구에겐 적어도 100억이 있어야한다. 건강해야 부자다. 행복해야 부자다. 부자의 기준은 매우 다르다.

하지만, 공통점은 가난한 자는 부자가 아니라는 것이다. 그럼 상위 1% 부자 혹은 부자 조건에 맞는 슈퍼리치는 어떻게 되는 것일까?

슈퍼리치가 되는 9가지 방법을 알아보자.


책소개


우리 안에는 부자 되는걸 방해하는 아홉 가지 심리적 장해물이 있다. 이 책은 그 아홉 가지 내면의 장해물과 속성을 극복하는 실전 투자법을 제시한다.

여덟 가지 도구와 열 가지 유형별 맞춤 솔루션을 제시함으로써, 개개인의 갖고 있는 특성별 투자 가이드와 일상에서 바로 실천할 수 있는 목돈 만들기 지침을 전수한다. 

본문중에서


"인생에서 가장 위험한 일은 아무런 위험에도 뛰어들지 않는 것, 투자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위험이다!"

"진정 자유롭게 살기를 꿈꾼다면 두려움 없는 인생을 바라지 말고, 두려움에 맞서야 한다. 인생에서 가장 위험한 일은 아무런 위험에도 뛰어들지 않으려는 것이니까 말이다."

왜 유명해졌나?


작가는 맨손으로 시작해 수십억을 벌고, 투자 실패로 또다시 빈털터리가 되었다. 재기에 성공해 40대 초반에 은퇴해 경제적 자유를 누리며 살고, 그 과정에서 얻은 철학과 실전 투자법을 솔직하게 밝혔다.

거듭되는 실패를 통해 단련된 작가는 우량 주식과 부동산에 투자해 재기에 성공하고, 현재 '자유'를 꿈꿔오던 돈이 만들어져 자유의 가치를 만끽하며 가족과 단란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이 책의 발간 목적은?


지금껏 봐온 수많은 재테크 책과는 다른 사뭇 다른관점에서 인간의 투자 심리와 성공 법칙에 접근함으로써 투자에도 인간의 심리가 포함되어 있다는 것을 가르쳐준다.

탄탄한 경제학과 진화심리학, 철학적 배경을 통해서 자신의 경험을 풀어놓고 맨손으로 수십억 자산을 일군 이야기를 직접 전해주려는 목적.

무엇이 이 책을 보게 하였는가?


현재, 재테크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다. P2P 개인대출부터 P2P 부동산 그리고 펀딩까지 제테크에는 끝이 없고 부자가 되려고 하는 욕구에는 끝이 없다.

이젠 예금이나 적금에 천만원 목돈 굴리기 할만큼 여유로운 경제시대가 아닌, 색다른 투자법으로 미래를 앞서 나가야한다. 그러기에 부의 본능 같은 책이 더 끌리기 마련이다.

다른 책과의 차이점 그리고 느낀점.

토니 로빈스의 'MONEY'와 같은 돈에 대한 관점을 다른 일반 재테크 책과 다르다. 현재 필자도 p2p 투자 순위에 관심을 투고 p2p 투자부터 다른 재테크 종류등 재테크 추천부터 사이트까지 열심히 부자가 되려고 노력하고 있다.

하지만 부자 되는 방법은 어렵다. 수천만원을 모으기는 더 어렵지만, 천만원 같은 '목돈' 모으기는 더 어렵다. 그만큼 펀딩 플랫폼과 같은 수익 파이프를 연결해 부자마인드를 만들어야한다.

'부의 본능' 같은 도서가 예금, 적금, p2p투자, 주식, 부동산 그리고 심리등 다양한 분야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이 부자가 노력하면 부자가 될 수 있는 길을 안내해주고 있다.

부자 되기는 쉽다. 식상한 펀딩이나 재테크 어플(책) 보지 말고, '부의 본능' 읽어보는 것을 매우 추천한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